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뉴스 검색제휴 메인메뉴

송고테스트

q수정한 기사 반영되지 않아요.
a먼저 정상적인 송고가 이루어 졌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① 확인은 My언론사 기사 페이지 > #뉴스송고히스토리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송고 XML문서에 사용된 orgid 값을 입력하여 송고내역을 검색하여, 송고처리에 대한 성공/실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orgid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귀사의 송고API 호출결과에 오류내역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확인이 불가하다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송고가 되지 않아요.
aMY언론사기사 페이지 기사 목록을 먼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①︎ 위 페이지에서는 완료된 기사 목록 뿐만 아니라 실패 기사 목록 및 실패 사유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②︎ 귀사의 최근송고내역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귀사에서 송고API 호출에 대한 응답에 오류메세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송고API 응답내용으로 '유의사항 6항'의 의거 '임시송고차단' 내용이 확인된다면 문제 조치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④ 송고내역은 존재하지만 문서등록에 실패했다면 실패 사유내용을 참고하여 송고API 호출 내용에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검색 결과에 썸네일이 노출되지 않아요.
aA. 테스트API에서 img URL이 추출되는지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송고API 테스트연동을 통한 응답결과에서 이미지(image)추출이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②︎︎ 이미지 URL 맨 앞에 프로토콜 정의(http 또는 https)가 누락되는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③︎︎ 사이즈 포맷: 100×100px 이상인 썸네일만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