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오,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 무대 달군다
상태바
티오오,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 무대 달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평창올림픽기념관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는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에 참석해 이튿날 공연을 펼친다.

'평창평화페스티벌'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평화유산을 이어받아 '평화'를 주제로 하는 초대형 페스티벌로, 이번 공연은 '평화의 바람(Wind of Peace)'을 주제로 펼쳐진다.

이날 TOO는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수록곡 '오늘은 이만큼'을 비롯해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무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갓세븐의 '하드캐리(Hard Carry)' 커버 무대까지 다채로운 곡을 선보이며 축제의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TOO를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케이팝(K-POP) 가수들이 출동하는 '2020 평창평화페스티벌'은 7일과 8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평창올림픽기념관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