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요즘 콜라겐이 HOT한 아이템이 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먹는 콜라겐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있다. 그러한 신박템 먹는 콜라겐 구미! 뉴트리가이드 하루 콜라겐 구미는 피부뿐만 아니라, 뼈, 관절, 머리카락, 손톱, 연골생성에 도움이 되는 주요 단백질에 구성요소인 콜라겐에 석류를 함양해 20~30대부터 급격히 감소하는 몸속 콜라겐을 간편하게 한팩 1인분 섭취 할 수 있도록 휴대가 편리하게 패키지구성을 하였고, 하루 한팩을 섭취하는 위생적인 포장으로 안전한 제품보관과 편리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소백스토어 ㈜뉴트리가이드 하루 콜라겐 구미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콜라겐 2,500mg 함량으로 하루 섭취량을 충분히 충족시키며,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영국DSM비타민C, 히알루론산, 프로라스틴까지 함유되어 있다. 콜라겐은 하루 2,500mg을 섭취하면 하루 섭취량이 충족되기 때문에 그 이상의 함유율은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배출된다. 따라서 콜라겐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콜라겐 함유율이 2,500mg이 되는지 확인하고 선택하면 된다.

20대부터는 콜라겐이 체내에서 체외로 빠져나가기 시작해서 40대에는 20대 때의 절반수준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이너뷰티계의 여왕 콜라겐은 꾸준히 섭취하면 젊음을 유지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몸속까지 동안 되는 간편한 동안 습관 이라는 컨셉으로 이번 와디즈펀딩에 출사표를 던진 소백스토어㈜는 ‘뉴트리가이드’ 라는 건강기능식품의 전문 브랜드화를 목적으로 건강 토탈케어 가디언을 자청하며 출범하였다고 한다.

뉴트리가이드는 라이프 스펙트럼 맞춤 가이드 라는 의미로 [바디 + 헬스 + 푸드 + 건강 + 멘탈] 다섯 가지 키워드를 충족시켜 국민들의 건강 지킴 가이드로서 좋은 원료와 안전한 공정과정을 통해 불필요한 마케팅비용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가격거품을 뺀 제품을 공급하고자 한다고 소백스토어㈜ 마케팅본부 박현주 본부장이 전했다.

또한, 모든 제품 생산 시작과 끝에 여러 번의 성분검사와 품질의 퀄리티를 재점검하여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쓴다고 했다. 점점 더 성분이나 함량, 제형, 섭취방식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늘 잊지 않고 심혈을 기울인다고 전했다.

마케팅본부 박현주 본부장은 하루 콜라겐 구미는 시중에 많은 제품들 중에 차별화를 위해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소측과 기획팀 김상현과장과 자체 맛평가단을 운영해 만장일치 최고점을 받은 맛으로 탄생시키기까지 엄선하여 결정한 맛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전하며, 하루 콜라겐 구미를 와디즈에서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로 만나보시는 분들이 재 구매할 확률에 대해 90% 이상이라고 자신했다.와디즈펀딩을 오픈하면서 사전에 만나본 베타 테스터 분들에게 반응이 좋아 한번 맛보면 중독성 있을 것 같다는 응답도 90% 로 나와서 호불호 면에서 우위를 점쳐볼 수 있다고 했다.

와디즈펀딩 소문내기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인스타에서 진행중으로 소백스토어㈜의 건강식품 루테인과크릴오일 경품도 함께 구성했다고 한다. 100% 당첨 경품이벤트라 참여자 모두 하루 콜라겐 구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