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 지속적 사랑에 보답..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실황 OST 발매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2.13 20:15 의견 0
'여신님이 보고계셔' 포스터 (자료=연우무대)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폐막을 앞두고 무대 위 생생한 음악을 담아낸 실황 OST를 발매 했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은 처음에는 서로를 적대시하지만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고 믿음을 쌓게 된다. 

오로지 ‘무사히 돌아가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펼친다.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간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를 바탕으로 각 인물들의 사연과 감정에 깊게 공감하게 하는 뛰어난 대본과 서정적인 가사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진 웰메이드 작품이다. 대학로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여섯 번째 시즌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이번 실황 OST 발매는 여섯 번째 시즌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진되었다. 실황 OST는 총 4개의 CD 구성으로 전 캐스트가 부르는 전곡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다. 

무대 위 배우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작품의 특성을 고스란히 재현해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된 이번 실황 OST는 마치 공연을 관람하는 듯한 생생한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 실황 OST는 2월 11일(화) 오후 6시부터 2월 16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선입금을 통해 판매한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2019년 11월 16일(토)부터 2020년 3월 1일(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