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목)
‘동백꽃 필 무렵’ 필구 김강훈, 폴햄키즈 모델 발탁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에이션패션에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폴햄키즈가 배우 김강훈을 모델로 발탁하며 2020년 산뜻한 첫 발을 내딛었다.

최근 인기드라마 주인공의 아역배우로 많은 활동을 하던 김강훈은 지난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 역으로 화제 됐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과 연말 시상식을 종횡무진하며 인기 아역 스타로 거듭났다. 이와 같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김강훈은 폴햄키즈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지난 9일 김강훈과의 첫 광고 컷을 공개한 폴햄키즈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담은 신학기 룩을 선보였다. 다가올 신학기에 대한 설렘이 담긴 이번 화보는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하였고,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컬러의 가방과 아우터로 신학기 룩을 연출했다.

매해 '가성비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폴햄키즈는 2020년도 봄 시즌에도 패딩, 맨투맨, 셔츠, 다양한 소재의 팬츠 등 데일리룩으로 필수인 상품을 가성비템으로 구성했다. 교실보다 운동장이 더 좋은 아이들을 위한 신축성 좋은 폴리 소재의 셋업 아이템과 다가올 명절을 맞이하여 댄디하고 스마트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 군, 그리고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일상 룩으로 편하게 연출 가능한 후디, 맨투맨까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TPO에 맞게 선보일 예정이다.

폴햄키즈 관계자에 따르면, "올 시즌부터 함께 하게 된 배우 김강훈과 앞선 시즌부터 함께해 준 폴햄키즈 모델 주훈, 소희와의 케미가 좋아 화보 컨셉에 맞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잘 연출 됐다"며 “다른 해에 비해 빠르게 전환되는 봄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밝고 재미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강훈과 함께한 폴햄키즈의 화보와 다가올 신학기 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폴햄키즈 공식 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92.06 ▲4.62
코스닥 868.93 ▼0.79
코스피200 365.13 ▲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