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20 경자년 쥐띠해 맞이 신년운세, 토정비결 무료 서비스 제공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05 21:00: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은 2020년 신년운세·토정비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용고객들 대상으로 무료상담신청, 무료가입비산출 테스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아무 조건 없이도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성명, 성별, 생년월일 등 간단한 개인정보만 기입하면 2020년 결혼, 연애운과 함께 일 년 총운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횟수 제한 없이 다수의 운세를 볼 수 있어 신정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운세를 보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2020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서비스'는 400년 전 '토정비결'이란 신수 풀이 책을 지은 조선시대 인문학자 토정(土亭) 이지함(李之菡) 선생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정확도가 높은 편이며 2020년의 전체운의 흐름부터 월별 세운, 사랑운, 재물운, 직장운, 대인운, 건강운, 학업운 등 다양한 결과를 부담 없이 확인할 수 있다.

 

바로연 관계자는 "2020년 새해 신년운세, 토정비결 서비스는 회원뿐만 아니라 결혼과 연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에게 재미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운세 서비스는 바로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결혼정보도 함께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다양한 경품 혜택의 기회가 주어지는 ‘2020 경자년 새해소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부산, 광주, 수원, 대전, 대구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어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