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오하영’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숙취메이크업 방법 소개

이병학 기자

2019-12-27 16:12:54

와이낫 ‘오하영’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숙취메이크업 방법 소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26일 SBS Plus에 제한적인 삶에 대한 물음에 시원하게 답해주는 뷰티 프로그램 ‘와이낫’에서 에이핑크 오하영이 에스투엔디(S2ND)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으로 귀여운 숙취메이크업을 소개했다.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안티에이징, 보습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톤업이 가능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이 가능하다.

오하영은 단순이 피부 톤만 업(UP)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메이크업 뷰티 팁을 소개하였다.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어두운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과 섞어 사용하여 환한 피부뿐만 아니라 높은 지속력의 만족감을 표현하였고, 립 제품과 섞어 블러셔, 섀도우로 활용하여 귀여운 숙취메이크업을 완성하였다.

에스투엔디(S2ND)는 핑크터치에 이어 ‘옐로우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바이올렛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을 새롭게 출시하여 각기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추어 피부 결 보정과 톤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어두운 피부를 생기 있는 톤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면 ‘옐로우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홍조로 붉어진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 효과를, ‘바이올렛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스투엔디(S2ND)공식 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