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뷰티·패션 브랜드 할인, 평소 찍어둔 제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기사입력 2019.11.27 14:48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 뷰티·패션 브랜드도 큰 폭의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 제공=트리아뷰티
    ▲ 사진 제공=트리아뷰티

    트리아뷰티(Tria Beauty)는 집중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시코르 온라인몰과 신세계몰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7일~29일, 12월 2일~3일 단 5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시코르 온라인몰과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레이저 제모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트리아 플러스 4X’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여드름 치료가 가능한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포함한 트리아뷰티의 전 제품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제공=실큰코리아
    ▲ 사진 제공=실큰코리아

    실큰(Silk’n)코리아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단 3일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아이템 ‘페이스타이트2.0’은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가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이다. 또한, 2019년 새롭게 출시된 ‘플래시앤고 프로’는 자동조사 시스템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이며, 실큰의 스테디셀러 ‘페이스에프엑스’는 24개의 LED레드라이트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 바디라인을 관리해주는 실큰의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과 올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그리고 11월 출시된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의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젤’까지 다양한 품목을 공식 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마녀공장
    ▲ 사진 제공=마녀공장

    마녀공장은 11월 27일 정오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최대 80%의 연말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27일에는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80ml 제품을 49% 할인하며, 마녀공장 인기 제품을 100원 또는 9,9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50ml 본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단 하루만 특가로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마녀공장 예스’ 키워드를 검색하여 접속되는 히든 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녀공장 회원이라면 연말결산 전용 15,000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스페셜 사은품,  결제 금액의 1%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2월 2일부터 4일까지는 매일 정오에 선정된 특별 제품을 대상으로 최저가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 사진 제공=분코
    ▲ 사진 제공=분코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분코’는 11월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년에 단 한번 최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분코의 스테디셀러인 핸드워시, 디시워시, 치약, 키즈 치약을 비롯해 올해 첫 선을 보인 페미닌 워시, 바디로션, 바디워시를 1+1로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제공=휠라
    ▲ 사진 제공=휠라

    휠라(FILA)는 오는 29일 자정부터 12월 1일까지 휠라바리케이드XT97, 래비지먼트2000 등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

    인기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래비지먼트 2000(블랙), 휠라 디스럽터 히트앤런(블랙) 슈즈는 모두 3만9000원(정가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휠라 집업 재킷, 백팩 그리고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일부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는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슈즈 한정) 외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내달 2일 자정부터는 '휠라 사이버먼데이' 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로 시작한 쇼핑 축제의 여흥을 계속 이어나간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사이버 먼데이 행사에서는 휠라 헤리티지 슈즈, 일부 콜라보 아이템을 포함한 휠라 및 휠라 키즈 인기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 제공=무신사
    ▲ 사진 제공=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2019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닥터마틴, 탑텐, 커버낫, 키르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앤더슨벨, 스컬프터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만8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이상 역대급 할인 판매한다.

    행사를 맞아 오는 30일, 1일 양일 간 스페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에는 ‘블프 럭키박스’ 행사를 실시한다. 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이벤트로, 판매가 대비 5배 이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참여 브랜드는 아디다스, 반스, 무신사 스탠다드, 푸마 등이다.

    이어 1일에는 역대급 한정판 스니커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니커 래플 이벤트’를 오픈한다.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나이키 에어포스1 오프화이트’ 등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 스니커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가 된 스니커들을 시간대별로 한 켤레씩 공개할 예정이다.

    동시에 4일 내내 시간대별 파격적인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한정 수량 특가’와 ‘하루 특가’도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 제공=로미스토리
    ▲ 사진 제공=로미스토리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는 겨울 아우터를 최대 99% 할인, 단돈 ‘900원’에 패딩·코트를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아우터 할인대전을 열었다. 12월 1일까지 진행하는 로미스토리 아우터 대전은 신상 겨울 아우터 일부 상품을 비롯, 인기리에 판매된 시즌오프 아우터까지 최대 99% 할인가로 내놓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마다 단돈 ‘900원’의 새로운 초특가 아우터 상품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오픈한다.

    또한 온라인 몰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우터 10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할인이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아우터 구매시 더블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 사진 제공=다니엘 웰링턴
    ▲ 사진 제공=다니엘 웰링턴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은 오는 12월 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게 두 가지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먼저 기간 내 다니엘 웰링턴 시계 제품 구매 시, 정상 판매 중인 액세서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액세서리에는 클래식 링과 브레이슬릿, 시계 스트랩이 포함되며 신제품인 아이코닉 링크 제품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함께 특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