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를 기록한 ‘시원스쿨’이 24일 단 하루, 무한으로 수강 연장이 가능한 ‘무한책임 더블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원스쿨은 “기존 90일 수강 시 180일이 연장 제공되던 무한책임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예상보다 높아, 11월 24일 단 하루 동안 복습 기간 연장 혜택을 2배로 늘려 365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무한책임 더블패키지의 복습 기간 연장 혜택은 90일 수강 이후 다시 90일을 추가 수강할 수 있다.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90일 수강 기준만 충족한다면 지속적으로 무한 수강 연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무한책임 더블패키지에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담겨있다. 먼저 시원스쿨 창립 이래 지난 14년간 꾸준히 사랑 받은 베스트셀러 강의가 총집합돼있어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 왕초보를 탈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구성이다. 

아울러 영어회화에 필요한 필수 단어 1,000개를 다루는 ‘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1,000강’과 실전 생활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20분 실전 표현영어’ 4종 등 다양한 기획 강의들도 포함돼 있어 영어회화의 A부터 Z까지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한책임 더블패키지에는 그간 시원스쿨 회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원스쿨for 중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 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 등도 함께 수록돼 있다.

시원스쿨 측은 “2020년이 다가오는 지금, 새해에 영어회화 공부를 결심하고 있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2019년도에 높은 목표 때문에 영어회화 공부에 실패했다면, 90일만 수강하면 1년씩 복습기간 혜택이 제공되는 시원스쿨 무한책임 더블패키지 수강신청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이 두 배의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이번 무한책임 패키지는 시원스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시원스쿨 무한수강연장’을 검색하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