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에어웜 지니 9부 출시…얼리버드 특가
경제 소비자·유통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에어웜 지니 9부 출시…얼리버드 특가

안다르가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를 출시하며 19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46% 할인하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선보이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으로 안다르 FW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1&1 패키지의 경우 정가 7만2천원 제품을 3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약 140g의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으며,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시켰으며 먼지가 쉽게 달라붙지 않아 관리가 쉽다.

안다르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과 함께 이날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에어웜 체험단 모집’도 진행한다.

안다르 레깅스 착용 경험이 있고, 에어쿨링과 에어코튼, 에어코튼 피치 등의 차이점을 잘 아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체험단 총 50명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안다르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발표는 다음주 월요일(25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