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는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구매 시 730일간 수강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필수 학습교재 4종에 1만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담고 있다. 

시원스쿨 어린이영어가 선보이는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는 2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월 18,967원(무이자 최대 12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필수 교재는 ▲초등필수 영문법 ▲어린이 기초말하기1, ▲어린이 기초말하기2, ▲기적의 영단어 1000 등 총 4종이다. 

이벤트 참여 과정은 ‘오케이캐쉬백’과 함께 이뤄진다. 먼저 ‘오케이캐쉬백’에서 퀴즈가 노출되면 제시된 초성을 확인한 후 이벤트 진행 시간에 맞춰 네이버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하고, 이어 브랜드 검색에서 답안을 확인한 뒤 오케이 캐쉬백 페이지 내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날인 1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정각마다 총 5회 새로운 퀴즈가 공개되고, 퀴즈당 1시간 동안 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거품을 뺀 금액으로 자녀의 영어 실력을 바꿀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이미 180만 회원에게 검증된 이시원 강사의 영어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혜택을 담은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는 시원스쿨의 어린이·초등영어 전문 브랜드 ‘슈퍼키즈’가 론칭한 어린이영어 강좌다. 슈퍼키즈의 강의에서는 교과서 형식의 딱딱한 문장을 가르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훈련하는 ‘영어 말하기 운동’과 가까워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실제 사용 빈도가 높은 생활 영어를 가르침으로써 외국인 친구와 바로 대화가 가능하게끔 교육과정이 이뤄지고 있다. 따라서 아이들은 슈퍼키즈 강의를 들으며 신나게 말하고 따라 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습득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나아가 국내 180만 영어 초보자들을 실력자로 키워낸 시원스쿨의 이시원 선생님과 함께 기본적인 문장부터 시작해 단어 바꾸기 연습을 거듭하며 반복 훈련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어느 순간 어려운 영어 표현도 익숙하게 내뱉는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블 혜택 이벤트를 마련한 시원스쿨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