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2019 도서전시회 및 북마켓 개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19/11/11 [15:32]

오산대학교, 2019 도서전시회 및 북마켓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11/11 [15:32]

▲ 오산대학교 도서관은 2019 도서전시회 및 북마켓을 진행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 도서관에서는 지난 11월 6일(수)부터 7일(목)까지 종합정보관 1층 로비에서 학생과 교직원들의 학습·연구 지원 및 도서관 자료이용 활성화를 위한 ‘2019 도서전시회 및 북마켓’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1,400여 권의 국내·외도서 전시뿐만 아니라 교보문고의 다양한 문구·생활 용품을 전시하는 북마켓을 같이 진행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였는데 도서를 선정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주는 도서 선정 이벤트와 소확책(소소하지만 확 꽂히는 책 속의 글귀) 선호도 조사, 교내 창업 동아리 아이템 판매전도 같이 진행되어 학생 및 교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도서관에서는 선정된 도서들을 도서관 장서로 구입하여 자료열람실에 비치할 예정이며, 소확책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라 에어팟, 외장하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남재경 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 및 교직원들이 직접 도서관 장서확충에 기여하고, 이를 계기로 더 다양한 행사를 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전공도서 외에 다양한 문학서적을 접할 수 있어 좋았다.” “내가 원하는 책을 선정하면 도서관에 비치된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 라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2019 도서전시회 및 북마켓은 학생과 교직원 총 308명이 참여하여 402권의 도서를 선정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