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지난 10일 CJ홈쇼핑을 통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를 판매, 첫 론칭 방송에서 주문 폭주를 기록하며 완판됐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방송 전 진행된 미리주문에서도 높은 반응을 보이며, 10월 4일 20시~24시까지 진행된 CJ몰 온라인 타임특가에서도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폴리젠 셀-에너지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 셀러이자 900만 개 판매량을 기록한 폴리젠 샴푸와 같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 25%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성분은 ‘스위스에서 찾은 희귀한 사과’라고 불리며 2008년 BSB 유럽 혁신상 식물줄기세포 부문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자연 유래 성분 94%의 pH5.0 ~ 6.0 약산성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 그리고 인공색소와 같은 두피 걱정 성분 26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가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오랜 연구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