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설계사 마케팅 활동 지원 앱 ‘S온’출시
상태바
신한생명, 설계사 마케팅 활동 지원 앱 ‘S온’출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10.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별 마케팅 활동 지원…사용자 UI 개선 통해 직관성 높여
사진=신한생명
사진=신한생명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신한생명은 설계사들이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설계사 활동지원 어플리케이션(App)에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개편한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S온’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S온은 설계사 전용 모바일 앱으로 고객 만남부터 지속적인 관리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준다. 사용자 UI를 최신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가 더욱 편리하고 쉽게 업무서비스에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 △전자명함 △무료운세 △상황별 인사말 △뉴스 △각종 니즈자료 △질병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돼 선택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발송하거나 설계사 본인이 직접 활용할 수도 있다. 각종 통계지원, 모바일 쿠폰발송서비스, 설계사 전용 활동물품 구매몰 등도 탑재돼 S온 모바일 앱 한곳에서 현장 영업활동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지원해준다.

최명복 신한생명 마케팅팀장은 “이번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개편은 설계사들이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용하고 더 많은 정보를 고객관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설계사들의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업 프로세스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