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거 먹어봤어?!] 투썸플레이스·쿠캣마켓·빽다방·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 등 가을 맞아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9.09.30 13:22
  • 투썸플레이스, 쿠캣마켓, 빽다방,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에서 히비스커스·사과·복숭아 티,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 할로윈스무디, 옥수수 범벅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제품의 특징적인 맛을 알아보자.

    투썸플레이스XBT21
    ‘시즌 음료 3종’
  • 투썸플레이스XBT21 ‘시즌 음료 3종’
    ▲ 투썸플레이스XBT21 ‘시즌 음료 3종’

    투썸플레이스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9월 30일부터 ‘시즌 음료 3종’과 ‘BT21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히비스커스, 사과, 복숭아의 맛과 향이 복합적인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다. 우유의 고소함과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완벽한 단짠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신메뉴와 함께 ‘BT21’ 7종 캐릭터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함께 출시한다.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되어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
  • 쿠캣마켓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
    ▲ 쿠캣마켓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쿠캣 치즈설기 2종’을 출시했다.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은 ‘쿠캣마켓의 새로운 히트 라인업 ‘더블필링 찹쌀떡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더블필링 찹쌀떡 시리즈는 일반적인 찹쌀떡과 달리 속을 두 가지 필링으로 채워 한층 강력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첫 번째 제품인 ‘쿠캣 딸기쏙우유 찹쌀떡’은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딸기 퓨레를 조합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두 번째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은 더블 필링으로 진한 녹차우유크림과 브라우니를 연상케 하는 꾸덕꾸덕한 초콜릿 앙금의 ‘달콤 쌉쌀’ 조합을 내세웠다. 살짝 얼린 상태에서 먹으면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쿠캣 치즈설기 2종’
  • 쿠캣마켓 ‘쿠캣 치즈설기 2종’
    ▲ 쿠캣마켓 ‘쿠캣 치즈설기 2종’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함께 출시된 쿠캣 치즈설기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우유백설기에 ‘언제나 옳은’ 치즈를 아낌없이 더한 제품이다. 막걸리로 숙성해 맛이 더욱 깊은 우유백설기로 떡만큼 두꺼운 치즈를 마치 샌드위치처럼 감쌌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우유백설기와 1대1대1의 비율을 자랑하는 풍성한 치즈가 길게 늘어나며 입과 함께 눈까지 즐겁게 한다. 제품은 진하면서도 짭조름한 풍미가 눈에 띄는 ‘단짠’ 매력의 체다치즈설기와 모짜렐라치즈에 옥수수알을 곁들인 콘치즈설기 등 2종이다. 2종 모두 양이 넉넉하고 포만감이 높아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빽다방  ‘할로윈스무디’
  • 빽다방  ‘할로윈스무디’
    ▲ 빽다방 ‘할로윈스무디’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할로윈데이를앞두고 10월 1일부터 오싹하게 서늘한 시즌테마 음료 ‘할로윈스무디’를 판매한다.

    맛있는 할로윈 마법에 빠져들 시간’이라는 주제로 완성된 이번 신메뉴는 오싹한 비주얼 속에 숨겨진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할로윈 음료다. 드라큘라나 좀비, 유령과 같은 코스튬 분장을 연상시키는 짙은 회색빛깔의 음료 베이스는 상큼한 오렌지맛을 품고 있으며, 섬뜩한 느낌으로 드리즐 되어 흘러내리는 소스는 달콤한 딸기 맛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처음에는 제공되는 비주얼 그대로를 맛본 뒤, 음료 밑에 깔려있는 딸기 소스와 오렌지맛의 음료 베이스를 잘 저어 마시면 더욱 조화롭고 풍성한 스무디 맛을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 ‘옥수수 범벅’
  • 사진제공=뚜레쥬르
    ▲ 사진제공=뚜레쥬르

    뚜레쥬르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이색적인 간식 빵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옥수수·크림치즈·고구마·미트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재료가 활용됐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유행에도 적합하다.

    대표적으로 ‘옥수수 범벅’은 빵에 옥수수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볼매 연유크림 브레드’는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연유 생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
  •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
    ▲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빠는 딸바봉’은 딸기와 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을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맛과 식감이 매력적이다.
     
    이달의 음료는 ‘아빠는 딸바봉 와츄원 쉐이크’로 ‘아빠는 딸바봉’ 아이스크림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했다. 이달의 디저트는 ‘아이스 카스텔라 3종’으로 선정했다. 추석 시즌에 출시해 반응이 좋았던 제품으로 촉촉한 카스텔라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다. 세가지 맛은 ‘밀크허니’, ‘그린티’, ‘스트로베리’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