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김소희, 사생활 사진 유출에 '열애설' 불거져…그룹 '마이틴'-'IBI' 출신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소희, 송유빈 복면가왕 출연분 김소희, 송유빈 복면가왕 출연분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21)과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24)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돼 파문이 예상된다.


24일 각종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송유빈,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쓴 두 남녀가 눈을 감은 채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스크를 썼으나 이목구비가 모두 드러난 사진으로, 누리꾼들은 이를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측하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한 해당 사진의 유출 경위를 두고 일부 팬층에서는 송유빈, 김소희의 사생활 정보가 특정 누리꾼에 의해 해킹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송유빈과 김소희는 지난 2017년 김소희의 활동곡인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송유빈은 엠넷 '슈퍼스타K6'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해 소속사 뮤직웍스를 통해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지만, 마이틴은 지난 21일을 마지막으로 활동 2년 만에 그룹 해체를 알렸다. 송유빈은 이후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같은 멤버 김국헌과 함께 오늘(24일) 유닛 활동으로 신곡 발표 예정이었다. 김소희 역시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C.I.V.A, 아이비아이(IBI) 등의 프로젝트 그룹 활동을 이어왔고, 지난 7월 공식입장을 통해 뮤직웍스와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