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추석만점 이벤트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캡쳐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이벤트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캡쳐>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이 쏠린다.

22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뷰티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는 ‘추석만점 이벤트’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니스프리 추석만점’을 검색하면 가능하다. ‘추석만점 1만점 증정’ 배너를 클릭하면 발급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검색할 경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이벤트는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이벤트로 받은 1만점 뷰티포인트는 오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이날부터 내달 14일까지 ‘추석세트 30% 할인+기프트팩 증정’ 이벤트도 이어간다.

기프트팩은 ‘그린티 클렌징 폼’(80㎖)과 ‘마이 리얼 시트팩’(2매)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의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씨드 세럼 에코 LTD’와 ‘비자 시카 밤 대용량’은 각각 20%, ‘제조 용암해수 에센스’·‘제조 왕벚꽃 톤업 크림’·‘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각각 30% 할인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 ‘데일리 필수템 1+1’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