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솜혜인, 커밍아웃
솜혜인, 커밍아웃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8.13 09: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솜혜인 SNS
출처=솜혜인 SNS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솜혜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밍아웃을 선언했다.

13일 솜혜인은 자신의 SNS에서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숏컷이고 그저 제 여친의 스타일이에요.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장에선 좀 속상해요”라고 밝혔다.

앞서 솜혜인은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스로 양성애자임을 밝히고 현재 여성과 교제 중임을 전한 바 있다.

솜혜인은 이날 장문의 글을 통해 “제가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 한 것이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에요.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그렇게 가벼운 생각으로 하나요”라면서 운을 뗐다.

아울러 “동성애를 혐오 하실 수 있어요, 네, 혐오하셔도 돼요.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좋아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또한 솜혜인은 “제 사람들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 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저 어그로가 끌고 싶어서 글을 영상을 자극적으로 추측하시고 피셜글이 아닌 글을 계속 쓰시면 저도 제 사람들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라며 강경한 입장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ing 2019-08-13 10:05:42
솜혜인님 그 당당함이 참 멋집니다. 당신은 당신자신에게 솔직하셨고 앞으로도 그렇게 당당하게 아름답게
당신의 부모님이 지어주신 그 아름다운 이름으로 멋진삶을 살아가실거라 믿습니다. 당신의 솔직함과 당당함에 응원드립니다. 늘 응원해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