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8월 12일 단 하루 동안 전 인기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쿠폰 이벤트는 젝시믹스 신상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젝시믹스는 최근 에어센트, 셀라부츠컷, 크롭티, 슬림핏 반팔, 소프트배기팬츠 등 신상라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품5종을 만날 수 있다.

젝시믹스 신상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젝시믹스 신상할인’을 네이버 검색 결과 상단에 있는 ‘신상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되며, 젝시믹스 신상품5종 1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젝시믹스 전 인기 품목에 적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폰 이벤트는 젝시믹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이 아닌 경우 신규로 회원 가입하면 2천 원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상품 5종을 34~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비롯해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특가 행사와 셀라퍼펙션7.5부, 아이스페더, 블랙라벨, 셀라V업 등 베스트아이템 1+1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신상할인 이벤트는 기존 회원부터 신규 회원까지 모두 폭넓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며 “휴가 시즌 막바지에 고객 서비스를 먼저 생각하여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라고 밝혔다.

젝시믹스는2015년 설립된 국내 요가복 브랜드로, SNS와 온라인에서입소문을 타면서 성장했다. 몸매 보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셀라 레깅스’가 뱃살과 허릿살이 보정해줘 일명 ‘뱃살 지우개 레깅스’는 별명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까지 출시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레깅스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최근 사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했으며, 작년 매출 390억원에 이어 상반기에만 매출 3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또한, 지난 4월에 25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 삼성증권과 대신증권을 공동 주관사로 선정하고 내년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이다. 최근 성장세를 이어갈 경우 내년 코스닥 상장 시 기업 가치 1조원 이상을 인정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