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메이드, 남성 건강 위한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 출시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 사진=뉴트리메이드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메이드가 7월 신제품으로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쏘팔메토는 생명력이 강한 톱야자나무의 명칭이다. 톱야자나무의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남성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에서 그 기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뉴트리메이드에 따르면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는 1캡슐에 하루 최대 섭취량인 115mg의 로르산이 함유돼 하루 한 캡슐만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과 비타민E까지 함유된 4중 기능성 제품이다.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과 영지버섯균사체 추출물, 운지버섯균사체 추출물, 홍삼농축액, 녹차추출물, 민들레추출물, 토마토 추출물 등 부원료를 더해 남성 건강에 보다 도움이 되도록 했다.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는 제조과정의 안전성을 위해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을 사용했다.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은 쏘팔메토에서 유효성분인 로르산 추출 시 화학용매 대신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화학용매제로 인한 화학물질의 잔류 위험이 없으며, 불순물도 깔끔히 제거돼 보다 고순도의 고품질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먼저 출시된 코엔자임Q10과 알티지 오메가3와 마찬가지로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 식물성 캡슐은 온도나 습도에 따른 변형 위험이 적어 보관 및 휴대 시 안전하고 흡수율이 높은 장점이 있다. 또 개별 PTP 포장으로 산소 접촉을 최소화했으며 위생적이고 휴대가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뉴트리메이드 관계자는 "뉴트리메이드 쏘팔메토는 남성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건강이 고민이거나 화장실을 자주 가는 남성들에게 특히 추천한다"며 "출시 기념으로 1개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