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안다르 '에어쿨링 있지' 이벤트…푸짐한 경품에 적립금, 선착순 타임세일
경제 소비자·유통

안다르 '에어쿨링 있지' 이벤트…푸짐한 경품에 적립금, 선착순 타임세일

안다르 제공
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2일 올여름 마지막 레깅스 특가 판매 ‘1&1 패키지 타임세일’과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S/S 시즌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5부와 7부로 새롭게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일 오전 10시까지 하루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 ‘1&1 패키지 타임세일’은 5부&5부와 7부&7부, 5부&7부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시 적립금 3천원이 자동 지급되며 신규 앱 다운로드 시 7천원의 쿠폰이 자동 지급돼 두 혜택을 모두 받을 시 1개의 레깅스 제품을 1만 원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는 에어쿨링 5부와 7부 중 제품 1개를 선택해 제품에 맞는 별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네이버에서 ‘에어쿨링 있지’를 검색한 후 ‘이벤트 콘테스트 참여하기’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등에겐 신라호텔 숙박권을 주는 등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 명에 한해 전원 1천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에어쿨링 레깅스 5부&7부 출시와 함께 발매되는 일반 신상도 타임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어쿨링 5부 레깅스는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커 쇼츠 기장으로 몸의 곡선을 더욱 살려주는 가장 완벽한 레깅스 핏을 선사한다. 에어쿨링 7부 레깅스는 보다 시원해 보이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카프리 팬츠 기장감으로 올여름 청량한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