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시라노' 캐릭터 포스터 모음.ⓒRG, CJ ENM
    ▲ 뮤지컬 '시라노' 캐릭터 포스터 모음.ⓒRG, CJ ENM
    뮤지컬 '시라노'가 화려한 색채감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시키는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 8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로맨틱, 낭만, 사랑'이라는 키워드가 돋보인다. 이번 시즌 메인포스터는 키-컬러를 과감하게 변경함과 동시에 사랑과 유쾌한 낭만 검객 '시라노'의 열정을 담아냈다. 

    또, 메인 포스터 촬영을 위한 '코'를 특별 제작해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를 매력적으로 드러냄과 동시에 콧대 높은 그 남자 '시라노'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시라노, 록산, 크리스티앙 각각의 캐릭터는 화려하고 비비드한 색감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수놓아진 꽃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했다. 류정한·최재웅·이규형·조형균은 붉은 색의 배경 앞에서 완벽한 4인 4색의 시라노를 선보였다

    박지연·나하나는 사랑에 빠진 행복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사랑스러운 여인 '록산'을 연기했다. 송원근과 김용한은 '로얄 라일락' 색의 배경 앞에서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크리스티앙의 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포스터 촬영을 위해 새벽부터 각 캐릭터별로 스튜디오 배경을 채색하고, 20여종의 생화를 오롯이 촬영에 사용했다. 현장에 모인 배우들은 서로를 반기고 인사를 나누며 그 어느 촬영장보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2017년 국내 초연한 뮤지컬 '시라노'는 프랑스 극작가 에드몽 로스탕의 희곡 '시라노 드 벨쥐락(1897)'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시라노와 록산, 크리스티앙 세 남녀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8월 10일부터 10월 1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Yes24에서 1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 ▲ 뮤지컬 '시라노' 메인포스터.ⓒRG, CJ ENM
    ▲ 뮤지컬 '시라노' 메인포스터.ⓒRG,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