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디스크, 5일간 특가 상품 포인트 충전 시 제주도 여행권 지급

기사입력:2019-03-29 14:00:00
미투디스크, 5일간 특가 상품 포인트 충전 시 제주도 여행권 지급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콘텐츠 공유 플랫폼 미투디스크가 29일부터 4월 2일까지 5일 동안 특가 상품 포인트를 충전하면 2인 제주도 여행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 특가 상품 포인트를 충전한 고객에게는 랜덤 선물상자 1개, 제주도 2인 여행권이 100%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하루 1명 추첨을 통해 제휴 호텔 숙박비를 포함한 제주 여행경비까지 전액 지원한다.

제주도 여행권 2인은 제주 공항 2박 3일 왕복 항공권과 렌터카, 인기 관광지 관광권 등을 포함한다. 왕복 공항권은 비수기 주중 기준 항공료를 적용하며, 1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공항세와 유류세는 본인 부담이다.

렌터카는 국내 준중형급 차량 중 랜덤으로 1대를 72시간 동안 렌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보험료는 마찬가지로 본인 부담이다. 인기 관광지 관광권은 럭셔리 요트(1인), 프리미엄 빅3 (1인), 인기 관광지 1개(2인) 중 택 1 하면 된다.

위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미투디스크와 제휴된 20여 개 4성급 이상 호텔 중 1곳을 선택하여 숙박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다. 호텔 숙박비는 본인 부담이지만 숙박비만 부담하면 항공권, 렌터카, 관광까지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 2인과 더불어 여행 경비까지 전액 지원받을 수도 있다. 당첨되면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과 렌터카, 인기 관광지 관광권은 물론 미투디스크와 제휴된 4성급 이상 제주 호텔 숙박까지 가능하며, 공항세와 유류세, 렌터카 보험료, 호텔 숙박료 등의 본인 부담 항목도 무료로 제공된다.

제주도 여행권과 함께 지급하는 랜덤 선물박스 1개를 통해 매일 70명이 기프트콘 당첨의 행운도 가져갈 수 있다. 기프티콘은 패밀리 레스토랑, 치킨 브랜드, 카페 브랜드를 비롯한 기프티콘과 보너스 포인트 등으로 구성된다.

미투디스크는 이외에도 사용 완료된 문화상품권 등록 시 100만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MBC 드라마 x 예능 콘텐츠를 1편 당 300원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종편(채널A, TV조선, MBN)의 경우 콘텐츠 1편 당 1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미투디스크는 얼마 전까지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최신 개봉작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한편 미투디스크를 운영하는 기프트엠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정보통신 인프라에 대한 선도기술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디지털 문화플랫폼, 정보공유 플랫폼 제공 및 솔루션 개발을 통해 사회와 기업의 이윤 추구를 목표로 한다. 최근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서를 획득하기도 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