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들이 점점 더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에 대해서 관심도 역시도 점점 증가를 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칼로리계산기와 같이 다이어트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어플들이 관심 받고 있는데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식단이나 여러 가지 운동법들이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마트한 시대에 맞게 최근에는 칼로리계산기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어플 하나만 설치하면 내가 오늘 먹은 음식들의 칼로리를 전부 알 수가 있는데 이를 이용해서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를 800~1000kcal가 넘지 않도록 하는 다이어트 방법도 등장했다.
해외에 한 논문에서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려면 칼로리를 알고 음식을 먹는 것은 당연하다고 이야기를 했고, 이 이유는 칼로리를 섭취한 것보다 더 많이 소비를 한다면 절대 살이 찌지 않을 것이라며 지방량을 줄이고 싶다면 내가 먹은 것보다 더 많이 움직이라고 이야기를 했다.
이러한 과학적 근거의 영향으로 효과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복부관리기는 가만히 앉아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제안되고 있다.


‘퓨메딕 복부관리기’의 한 관계자는 “미세한 떨림을 이용해서 몸은 운동을 하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으며 그로 인해 효과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기 때문에 힘든 운동을 싫어하는 사람들이라면 사용해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퓨메딕 제품은 집에서 간편하게 체지방량 측정이 가능해서 언제 얼마나 사용했고 내 몸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꾸준하게 체크를 해볼 수가 있다.
현재 퓨메딕에서는 몸이 가벼워지는 봄을 맞이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사은품으로 LED 마스크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