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가요대상' 오늘(15일) 개최… 출연 라인업은? 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 등

디지털편성부14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서울가요대상 제공 사진=서울가요대상 제공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오늘(15일) 개최된다.

오늘(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한민국의 톱스타들이 모일 예정이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서울가요대상'은 2018년 가요계 총 결산 및 한 해 동안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이날 '서울가요대상' MC는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김소현,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맡았다. 출연 가수들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아이콘, 레드벨벳, 워너원, NCT, 세븐틴, 마마무, 뉴이스트W,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드렁큰 타이거, 여자친구, 임창정, 양다일, 크라잉넛, Adoy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했던 배우들도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정재, 류승룡, 정해인, 김지석, 이상엽, 강지환, 우도환, 장동윤, 안효섭 등의 남배우들과 오연서, 고아라, 남지현, 이시영, 조윤희, 김소연, 강한나, 나나, 클라라, 안현모, 김새론 등의 여배우들이 시상자로 참여한다.

한편 '제28회 하이월 서울가요대상'은 오늘(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KBS drama, KBS joy, KBS w, 빵야TV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같은날 오후 5시부터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는 빵야TV에서 생중계된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4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