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주중 회사일로 바쁜 직장인들과 공부로 지친 학생들은 주말이면 자신만의 여가시간을 갖게 된다. 이 시간엔 그 동안 하지 못했던 활동들을 하거나 못 봤던 사람들을 만나는 등 여가시간을 보내는 방법도 가지각색인데, 추운 겨울이 되면서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따뜻한 집에서 심심함을 달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이 영화감상과 드라마보기를 손꼽고 있다. 특히 주중에 바쁜 일로 챙겨보지 못했던 드라마 다시보기 라던지 최신영화 감상 등은 사람들이 많이 하고 있는 여가생활이기도 하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포털 ‘씨네락(Cinerak)’은 최신영화 다운로드 서비스와 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씨네락은 음악감상, 오락실게임, 만화보기, 할인쿠폰, 요리, 스타일, 꿈해몽, 무료문자 서비스 등 사람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이트로, 피씨클리어, 안캠코더, 안카메라, 별툴즈 프로그램 등을 만들어낸 ㈜이비즈네트웍스가 만든 곳이다.
 
이러한 씨네락은 기존의 즐길거리 콘텐츠들에 최신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여, 사람들이 여가시간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인터넷공간을 마련하였다.
 
㈜이비즈네트웍스 김영준 연구원은 “씨네락은 한 곳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포털사이트이다. 이에 사람들은 음악듣기, 영화감상,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위해 다른 사이트들을 찾을 필요 없이 씨네락만 찾으면 된다”며 “아울러 피씨클리어 백신프로그램 등으로 유명한 이비즈네트웍스에서 만들었기에 개인정보보안 등에서도 믿을 수 있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최신영화 다운로드, 드라마 다시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마련하고 있는 씨네락은 현재 영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모든 회원들에게 “최신영화 한편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