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겨울철, 추운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씨에 관절, 연골 건강에 빨간 불이 들어온다. 관절 질환이라고 하면 노년층에만 발생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 요즘엔 반복되는 다이어트와 심한 운동 등이 원인이 되어 20-30대에서도 심심치 않게 발병되고 있다.

관절 관련 질병에는 대표적으로 퇴행성 관절염, 골다공증 등이 있다. 특히 퇴행성 관절염은 65세 이상의 인구에서 60% 이상의 발병률을 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관절 질환이다. 퇴행성 관절염은 중년 여성이 폐경을 맞게 되면서 발병률이 높아지는데, 폐경기 몸이 변화로 뼈와 관절에 있는 영양성분이 빠져나가 관절, 뼈가 약해지기 때문이다.

물론 수술이 불가피하다면 수술을 해야 한다. 그러나 무조건 수술보다는 관절 건강을 미리 예방하고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야 한다. 때문에 최근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과 해조칼슘 외에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을 배합해 관절, 뼈 건강에 더욱 집중한 제품이다.

사람이 하루에 관절을 움직이는 횟수는 평균 10만 회이기 때문에 관절 건강에 이상이 오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불편함이 따라온다.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적절한 운동과 함께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건강한 관절을 지킬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