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산대 이형철 교수,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캐스팅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4-16 17:14 KRD7
#호산대 #이형철 #MBC #돌아온 복단지 #일일 드라마
NSP통신-호산대 이형철 교수. (사진=호산대학교)
호산대 이형철 교수. (사진=호산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호산대학교(총장 박소경)는 최근 방송연예연기과 이형철 교수가 MBC 새 일일연속극 '돌아온 복단지'(극본 마주희, 연출 권성창)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MBC 일일연속극 '돌아온 복단지'는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형철 교수는 이 드라마에서 부유한 집안의 아들로 사고뭉치 재진역을 맡아 연기하게 된다.

G03-8236672469

재진은 스스로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스캔들을 일으켜 아버지의 눈 밖에 난 자신을 뉘우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하지만 천성적으로 욕심이 많으며, 허풍이 심해 평소에는 폼을 재며 거들먹거리다가 상황이 급박해 지면 태도가 돌변하여 비굴해지는 캐릭터이다.

이형철 교수는 20년 넘도록 연기 인생을 펼치는 동안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면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선 꽃중년으로 변신하여 안방극장에서 색다른 캐릭터로 팬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소속사인 GH엔터테인먼트사는 밝히고 있다.

이형철 교수는 이 드라마에서 여배우 강성연, 송선미 등과 호흡을 맞춘다.

한편 이형철 교수는 하반기에 ‘영화 ’오뉴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