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 '로엠', 베스트 아우터 3종 제안

이랜드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로엠 추천 베스트 아우터 3종을 제안한다고 14일 전했다.

로엠이 선보인 박신혜 트위드 자켓은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질에 진주 장식을 더해 러블리한 감성을 극대화 한 아이템으로, 박신혜 화보컷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고객 문의가 이어지기도 한 인기 아이템이다.

트위드 자켓과 함께 트위드 스커트를 매치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데이트룩을 완성 할 수 있으며 슬림한 데님진과 믹스매치를 통해 캐주얼한 느낌도 한껏 살릴 수 있다.

또,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가죽 자켓도 함께 선보였다. 로엠의 인조가죽 라이더 자켓은 원피스, 스커트 등과 미스매치가 가능해 쌀쌀한 가을 날씨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로엠 라이더 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입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내추럴한 핏을 최대한 살려 두꺼운 이너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도록 했다.

로엠의 트위드 자켓과 라이더 자켓은 각각 9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캐주얼 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로엠의 항공 자켓을 제안한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 딱 맞는 패션 아이템으로 데님이나 스커트와 매치해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코디 가능 하다. 색상은 블랙, 카키, 핑크 3가지로 5만9900원이다.

로엠이 추천하는 올 가을 트렌드 필수 아우터 3종은 로엠 전국 매장 및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