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모비’, 유심 요금제 가입자 대상 추가 할인 프로젝트 실시

LG U+ 알뜰폰 미디어로그(대표 강현구) 유모비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TE 유심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달 3천3백원씩 평생 동안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유심 프로모션’이 바로 그것.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유심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중 1.5GB~11GB까지 다양한 구간대의 유심 요금제에 가입한 LTE 데이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3천3백원 씩(부가세 포함) 평생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유심기변은 사용 중인 유심을 다른 휴대폰에 삽입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단말기만 별도 구매하거나 약정이 종료된 기존 단말기를 활용, 유심요금제에 가입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이 요금제는 약정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해 할인 반환금(위약금)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요금제는 로그 USIM LTE 21, 로그 USIM LTE 26, 로그 USIM LTE 31, 유심 데이터 6.6G, 유심 데이터 11G. USIM LTE 21요금제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만3천1백원의 기본료를 평생 매월 1만9천8백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요금제 기본료 외에도 유심 데이터 6.6G 및 유심 데이터 11G 요금제의 경우 각각 600MB와 1GB씩의 데이터와 270분과 100분씩의 영상/부가통화 서비스가 추가 제공되어 이를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40~60만원 대의 비용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1.5GB~11GB구간대의 다양한 유심 요금제를 업계 최저가에 제공한다. 이는 소비자의 현실적 수준의 데이터 사용량을 고려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통해 고가의 추가 요금으로 인한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자 했다”고 전했다. 유모비는 고객의 불편사항들을 개선하기 위한 신규요금제와 할인 프로모션을 출시 중이며 지난 8월부터는 ‘통신요금 다이어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유모비 유심 요금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모비 다이렉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