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진, 가수 활동 안 한 이유
입력: 2015.04.18 08:29 / 수정: 2015.04.18 08:29
이덕진, 원조 테리우스. 이덕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했다. / SBS 방송화면 캡처
이덕진, '원조 테리우스'. 이덕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했다. / SBS 방송화면 캡처

이덕진, 가수활동 안 한 이유는?

이덕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했다.

이날 이덕진은 갈색 라이더 재킷과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수지는 부리나케 다가가 집을 받으며 "정말 오랜만이다. 이덕진 아니냐"면서 "머리스타일이랑 다 달라졌다"고 말했다.

홍진희는 이덕진에게 "피부가 남다르다"며 "본 사람 가운데 최고 동안"이라고 칭찬했다. 김국진은 "보기 드물게 잘생긴 사람이 왔다"며 좋아했다.

한편 이덕진은 1992년 데뷔해 그해 신인상을 휩쓸었다.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꽃미남'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원조 테리우스'로 불렸다.

한동안 무대에 오르지 않던 이덕진은 올해 2월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셔-복면가왕'에 '별밤지기'라는 별칭으로 출연했고 현재 밴드 '제라'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덕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덕진 '원조 테리우스' 맞네. 그 동안 활동 왜 안했지?" "이덕진, 앞으로는 방송 자주 나왔으면" "이덕진 진짜 동안이다" "이덕진 잘생겼다" "이덕진, 역시 원조 꽃미남 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 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