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체국 알뜰폰 가입하면 국제특송 EMS 할인

우체국 국제특송 EMS‘받고 받고’이벤트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14/11/03 [10:49]
경북지방우정청은(청장 홍만표)은 이달부터 국제특송 EMS‘받고 받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뜰폰 신규 가입고객에게 EMS 할인쿠폰(3,000원)을 증정하고, EMS 프리미엄으로 유학서류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기프티콘(3,500원 상당)을 제공한다.
 
EMS 할인쿠폰은 우체국 또는 지정된 알뜰폰사업자의 대리점을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 해당 사업자는 유니컴즈, 아이즈비전, 큰사람컴퓨터, 스마텔, 에넥스텔레콤, 에버그린모바일, 위너스텔, 온세텔레콤, 스페이스네트, 머천드코리아 등 10개사이다. 
 
EMS 할인쿠폰은 1회 1매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 
 
유학서류 이벤트는 해외대학의 입학시즌을 맞아 UPS코리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벤트로 EMS 프리미엄 우편물은 UP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주요 유학 대상 국가인 미국, 영국, 호주 등을 포함한 210여개 국가에 신속하게 배송된다.
 
또한 배송결과 문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EMS 프리미엄 홈페이지 또는 UPS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알뜰폰 가입고객 할인쿠폰 증정이벤트는 3일부터 올해 말까지, 유학서류 이벤트는 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경북지방우정청 관계자는 “알뜰폰 보급 확대로 국민 통신비 절감에 기여하고, EMS 프리미엄서비스 홍보를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