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후드, 전문가 평점 9.5 어떤 영화길래!
입력: 2014.10.24 20:00 / 수정: 2014.10.24 20:00

보이후드가 23일 개봉했다./보이후드 포스터
보이후드가 23일 개봉했다./보이후드 포스터

보이후드, 제작기간만 12년! 올해 최고의 영화?

[더팩트 ㅣ e뉴스팀] 보이후드가 최근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3일 개봉한 보이후드는 제 6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10년 내 가장 위대한 영화', '올해 최고의 영화' 등의 극찬을 받은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신작이다.

보이후드는 이혼 부부 사이에서 외로운 나날을 보내는 여섯 살 메이슨 주니어가 낯선 도시와 친구들 사이에서 겪는 갈등과 성장을 담았다.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은 "같은 배우들을 계속 기용해 매년 조금씩 찍어나가면 어떨까 생각했다. 이 영화는 가상의 가족이 12년간 성장해가는 내용"이라며 "누구나 커가면서 비슷한 일들을 겪는다. 메이슨 주니어(엘러 콜트레인 분) 캐릭터는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 현실적"이라고 설명했다.

네이버 영화홈의 '보이후드' 현재 전문가 평점은 9.5로 최고 수준이다. 평점에 깐깐하기로 유명한 평론가 박평식, 이용철이 높은 점수를 줘 눈길을 끌고 있다.

보이후드 개봉 소식에 누리꾼들은 "보이후드 엄마랑 같이 봐여지","보이후드, 12년간 촬영 한 보이후드 놀랍다","보이후드 올해 최고로 기대되는 영화 보이후드","보이후드 같은 로망 있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