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제이제이씨씨), 여심 사로잡는 압도적인 카리스마 뽐내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4/09/21 [20:41]

JJCC(제이제이씨씨), 여심 사로잡는 압도적인 카리스마 뽐내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4/09/21 [20:41]

▲ SBS '인기가요' 방송캡쳐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 다섯 남자의 압도적 카리스마가 일요일 오후 브라운관 여심(女心)을 사로잡았다.
 
JJCC는 오늘(2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특유의 절도 넘치는 칼 군무와 함께 한층 여유로워진 무대매너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블랙 슈트 패션으로 멋을 낸 JJCC는 1ST 미니앨범 'JJCC'의 타이틀 곡 '빙빙빙'의 강렬한 일렉트로닉 선율과 함께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절로 불러일으키는 고난이도 '유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방송 이후, 프로그램 게시판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JJCC 빙빙빙,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  "JJCC 빙빙빙, 파워풀한 랩핑과 감성보이스의 완벽한 조화!", "JJCC 빙빙빙, 유격 댄스! 진짜 어마무시하네~", "JJCC 빙빙빙, 유격 댄스! 체력소모 장난 아닐 듯" 등 음악 팬들의 다양한 의견이 줄을 이었다.
 
한편, 이단옆차기가 총괄프로듀싱을 맡고 '가요계의 신성' 텐조와 타스코가 힘을 보태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JJCC의 신곡 ‘빙빙빙’은 강렬한 비트 사운드 뒤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Raggae, Dance, Trap 등 다양한 장르가 숨어있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JJCC만의 색깔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