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브라우저 해킹보상서비스로 스미싱 피해 대비”
상태바
“스윙브라우저 해킹보상서비스로 스미싱 피해 대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9.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인터넷, 안전한 스마트폰 이용 위한 앱 제공…해킹보상서비스, 100만원까지 보상

스마트폰이 노년층의 일상 속에도 깊숙이 자리 잡았지만, 아직까지 모바일 기기 사용이 어려운 부모님께 유용한 모바일 앱이 다양하게 제안된다. 줌인터넷은 자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앱을 소개했다.

모바일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는 모바일 악성코드 뿐 아니라 스파이앱을 탐지하고 삭제할 수 있으며, 스미싱 차단 기능도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스윙브라우저 해킹 보상서비스’는 PC, 모바일 모두 지원하며, 스미싱, 파밍, 해킹 등 금융사기 피해에 대해 최대 10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보상한다. 싱으로 금전적 피해를 입었을 경우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준다.

스마트폰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은 컴퓨터 원격제어 앱 ‘팀뷰어’를 활용할 수 있다. AS 기사가 서비스센터 PC로 고객PC에 접속해 수리할 때 활용하는 원격 접속 솔루션의 모바일 버전이다.

원격 제어하고 싶은 부모님 PC에 팀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해당 PC에 접속할 때 사용하게 될 ID와 비밀번호만 알면 어디서든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앱을 실행한 뒤 원격 제어하려는 PC의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제어 버튼을 클릭하면 스마트폰 화면에 집 PC 화면이 그대로 나타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