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체리부로, 에드워드 권 전속모델 선정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대표 김인식)와 체리부로 자회사 처갓집 양념치킨이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 쉐프 에드워드 권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에드워드 권은 세계 유일의 7성급 호텔로 알려진 두바이 ‘버즈 알 아랍’ 수석 총괄 조리장 출신의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쉐프. 최근 각종 방송 출연과 국제행사 만찬 총괄 등 스타 쉐프의 명성에 걸맞은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체리부로 마케팅실 유석진 이사는 “국내 쉐프로서는 독보적인 지명도를 지닌 에드워드 권이 체리부로 닭고기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잘 알릴 수 있는 인물로 적당하다고 판단됐다”며, “스타 쉐프 에드워드 권과의 만남으로 좋은 요리에 어울리는 진정한 프리미엄 닭고기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체리부로 CF를 통해 에드워드 권은 좋은 닭고기 선택이 곧 좋은 닭고기 요리를 만드는 비법이라고 설명한다. 7성급 ‘쉐프’와 ‘신선한 닭고기’의 만남을 담은 체리부로 CF는 2월부터 공중파에서 선보인다.

한편 육계계열화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체리부로는 국내 최장 에어칠링, 등급 판정제, 생산이력제 등 생산설비의 선진화와 제품 경쟁력 확보로 연간 닭고기 생산 및 판매량에서 업계 2위 기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