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타민하우스 '징코빌로바120'


비타민하우스는 혈행 개선과 성인의 기억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원료인 ‘은행잎추출물’120mg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은행나무의 푸른 잎에서 추출한 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된 ‘징코빌로바120’은 혈행 개선과 성인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은행잎의 주성분은 플라보노이드계 화합물인 켐페롤 및 케르세틴과 테르펜계 화합물인 빌로발라이드와 징코라이드 A, B, C, D, M, J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징코빌로바120’은 하루 1정으로 은행잎추출물 120mg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원료로 비타민 B군(B6,B9,B12)와 타우린, 흑마늘추출물분말, 생강농축액분말, 로즈힙추출물분 등이 함유되어 있다.

식약청으로 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은행잎추출물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어 깨끗한 혈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또한 두뇌 및 신경말단까지 피의 흐름을 원활히 도와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회사측은‘징코빌로바120’은 일상생활에서 깜박거리는 주부들과 기억력이 저하되는 중.장년층, 혈행이 원활하지 않아 혈행 관련 건강이 염려되는 중장년층과 업무 효율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 가격은 45g(500mg x 90정) 3개월분에 4만 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