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지석 결혼발표, 오는 5월 플로리스트 예비신부와 백년가약

김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3/03/12 [16:32]

서지석 결혼발표, 오는 5월 플로리스트 예비신부와 백년가약

김경화 기자 | 입력 : 2013/03/12 [16:32]
 
▲ 서지석 결혼발표     © 슈어
 
[연예=플러스코리아] 김경화 기자= 배우 서지석이 오는 5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서지석 소속사 마이네임이즈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서지석이 오는 5월 18일 논현동의 파티오나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서지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서지석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의 플로리스트로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인연을 이어왔으며 최근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서지석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하기를 원해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접하게 한 점을 굉장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그동안 넘치는 사랑을 준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과 예쁜 가정을 이루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전했으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지석 결혼발표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지석 결혼발표, 행복하게 잘 살길", "서지석 예비신부 정말 부럽다", "정말 잘 살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지석은 지난 2001년 드라마 '사랑하라 희망없이'로 데뷔해 '열아홉 순정', '산부인과', '글로리아', 시트콤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종합편성채널 JTBC '미라클 코리아'에 출연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