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24SS ‘스마일리 오리지널’과 컬래버

패션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24SS 시즌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스마일리 오리지널(SMILEY ORIGINALS)’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마일리 오리지널은 옐로 컬러의 스마일 심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이다. “TAKE THE TIME TO SMILE(잠깐, 웃어보자)”를 키 메시지로 해외 유명 브랜드와 꾸준히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며 긍정적인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24SS 마인드브릿지 | 스마일리 오리지널 콜라보레이션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담고 있다. 커피로 아침을 깨우고,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등 지극히 평범한 일상이지만 확실한 행복을 얻는 순간과 이로 인해 변화될 일과 삶, 그리고 그 안에서 발견하게 될 다양한 영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은 마인드브릿지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에 스마일리 오리지널의 위트 있는 심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캡 모자, 파자마, 양말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거기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SALTRAIN)’과 협업한 스마일리 오리지널 덴탈 키트(치약, 칫솔, 컵 세트)를 구매 사은품으로 함께 구성했다. 솔트레인 특유의 힙하고 볼드한 디자인에 스마일리 오리지널 고유의 스마일 심볼과 옐로 컬러를 더해 탄생했다. 

 

해당 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리 오리지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4월부터 판매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