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에 출시한 역대 인기 플레이버 중 2종 재출시
바나나·딸기·초콜릿 아이스크림, 톡톡 튀는 팝핑 캔디가 어우러진 ‘파핑파핑 바나나’
청사과,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에 공룡 모양 젤리가 콕콕 박혀 있는 ‘디노젤리’

‘배라이즈백’ 특별 기획제품으로 ‘파핑파핑 바나나’, ‘디노젤리(사진=spc그룹)
‘배라이즈백’ 특별 기획제품으로 ‘파핑파핑 바나나’, ‘디노젤리(사진=spc그룹)

 

[코리아데일리 이건 기자] SPC삼립이 팔데아지방 포켓몬,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인기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4종과 다양한 띠부씰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이즈백’ 특별 기획제품으로 ‘파핑파핑 바나나’, ‘디노젤리’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에 출시한 역대 인기 플레이버 중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진 ‘파핑파핑 바나나’와 ‘디노젤리’를 ‘배라이즈백 스페셜’ 제품으로 선정했다.

‘파핑파핑 바나나’는 달콤한 딸기, 바나나,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팝핑 캔디를 올려 톡톡 튀는 식감을 더한 플레이버다. 2010년 5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당시 3가지 아이스크림의 조화와 특별한 식감, 다채로운 색상이 삼박자를 이루며 인기를 끌었다.

‘디노젤리’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모티브로 시원한 청사과,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에 알록달록한 공룡 모양 젤리가 콕콕 박혀 있는 플레이버다. 상큼한 과일 맛과 쫄깃한 공룡 모양 젤리가 특징인 아이스크림으로, 2012년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된 이후 큰 사랑을 받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재출시 요청을 적극 반영해 가정의 달 5월에 선보였던 플레이버 중 2종을 ‘배라이즈백 스페셜’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달콤함을 선물하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이른 더위를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