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토, 기업 번역 관리 플랫폼 ‘플리토 엔터프라이즈’ 업데이트
상태바
플리토, 기업 번역 관리 플랫폼 ‘플리토 엔터프라이즈’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3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당자별 권한 설정하는 ‘계정 관리’ 기능 추가로 프로젝트 관리 편의성 증대

[데이터넷] 언어 데이터 및 전문번역 서비스 기업 플리토(대표 이정수)는 기업 고객용 번역 관리 플랫폼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를 업데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는 기업 고객용 다국어 번역 관리 플랫폼으로, 해외 사업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 현지화로 번역이 지속적으로 필요한 모든 기업에 최적화됐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주요 언어뿐 아니라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힌디어, 폴란드어, 튀르키예어 등 전 세계 37개 이상의 언어 번역을 지원하며, 번역 의뢰부터 견적 및 진행 현황 확인, 번역가 커뮤니케이션, 번역 히스토리 관리 등을 모두 한곳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계정 관리’ 기능이 추가되면서 담당자별 권한 설정이 가능해졌다. 기업 내 담당자들을 ▲어드민(Admin) ▲팀 매니저(Team Manager) ▲매니저(Manager)로 분류 지정해 번역 프로젝트 및 페이지별 열람 권한, 수정 권한 등을 차등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업 내 번역 프로젝트 관리의 편의성과 효율성이 크게 높아지고, 기업별 고유 계정 및 워터마크 삽입 기능에 ‘계정 관리’ 기능이 추가돼 콘텐츠 보안도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플리토 이정수 대표는 “K-웹툰 등 문화 콘텐츠 수출과 다양한 산업에서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 번역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편의성과 효율성, 보안성을 한 번에 제공하는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는 이미 국내 대형 엔터사와 IT 기업 및 게임사 등이 이용하고 있다. 고품질 번역과 고효율의 프로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글로벌 사업 성공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리토는 업데이트 출시 기념으로 플랫폼 회원 가입 시 ‘웰컴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