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지텍, DRX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 연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1.25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는 DRX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제공=로지텍
제공=로지텍

로지텍은 DRX와 2020년 2월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매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으며, 이번 계약 연장으로 4년 연속으로 팀을 지원하게 됐다. 로지텍은 DRX가 올해에도 변함없이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협찬뿐만 아니라 팬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하는 등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DRX는 지난해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DRX는 올해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지난해 12월 스토브리그에서 롤드컵 우승 멤버 중 한 명인 ‘베릴’ 조건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베테랑 ‘라스칼’ 김광희 선수가 복귀하고, 다수의 LCK 팀에서의 지도 경험을 갖춘 김목경 감독을 신임 감독으로 선임하는 등 2023 시즌 준비를 마쳤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작년 롤드컵에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승부를 펼친 DRX가 올해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로지텍은 DRX 선수들이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파트너십 연장 소감을 밝혔다.

DRX 최상인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DRX의 위대한 여정을 로지텍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화답했다.

한편, 로지텍은 게임을 취미로 즐기는 모든 이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 왔다. 지난해에는 게이밍 기어 컬렉션인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과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 ‘G502 X’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