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박영철 기자]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메가랜드 측은 8월 8일부터 시작되는 큐넷의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에 맞춰 그동안 노력한 수험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로 '수험표 인증하기' 이벤트는 8월 5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메가랜드에 회원 가입을 한 뒤 큐넷 사이트에서 수험표를 캡처해 메가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은 원서접수 시작일인 8일부터로, 9월 16일에 수험표 인증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발송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행운의 인증 뽑기'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 중 당첨을 통해 총 13명에서 특별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갤럭시탭(1명), 갤럭시워치(1명), 갤럭시버즈(1명), BHC 후라이드와 콜라(5명), 파리바게뜨 롤케이크(5명)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이다. 

마지막으로 메가랜드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소문내기'가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 URL을 복사한 뒤 자신의 SNS, 커뮤니티에 전체 공개로 다운받은 이미지와 URL을 업로드한다. 이후 공유한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면 된다. 

8월 5일부터 시작된 해당 이벤트는 8월 마지막날인 31일까지 이어진다. 당첨자는 9월 14일에 발표한다. 

한편,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일은 8월 8일부터 12일까지로 큐넷에서 접수하면 된다. 시험은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10월 29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