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큐넷의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 시작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수험생을 응원한다고 8일 밝혔다.

메가랜드가 준비한 첫 번째 시험원서접수 이벤트는 '수험표 인증하기'다. 이벤트 기간은 원서접수 시작일인 8월 8일부터로, 8월 5일 이후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메가랜드 회원 가입 후 큐넷 사이트에서 수험표를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된다. 수험표 인증자 전원에게는 9월 16일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제공한다. 한정 수량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수험표 인증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행운의 인증 뽑기'에도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수험표 인증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갤럭시워치(1명), 갤럭시버즈(1명), BHC후라이드와 콜라 세트(5명), 파리바게뜨 롤케이크(5명)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소문내기'가 준비되어 있다.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간은 8월 5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 URL을 복사한 뒤 다운받은 이미지와 URL을 SNS나 커뮤니티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한다. 이후 공유한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다. 당첨자는 9월 14일에 발표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가 시작되면서 그동안 시험 준비를 위해 힘써온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메가랜드는 수험생 여러분의 좋은 결과를 위해 앞으로도 좋은 강사진과 우수한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큐넷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접수일은 8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 간이다. 시험은 10월 29일에 시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