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2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8월 합격 루틴 인증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메가랜드의 합격 루틴 챌린지란, 매일의 공부 내용과 다짐을 기록하며 합격으로 나아가는 공부 습관 잡기&동기부여 프로젝트로 합격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메가랜드의 동기부여 이벤트 ‘스윗메가 챌린지’가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합격 루틴 챌린지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유료 결제 이력이 있는 메가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인증 횟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나의 열공 흔적을 촬영해 네이버 카페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사진과 함께 오늘의 공부 기록을 작성한 후, 게시한 인증글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14일(수) 발표된다.

인증을 20번 달성한 수험생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전원 제공),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갤럭시버즈(각 1명 추첨) 등을 제공하며, 10번 이상 인증을 달성한 수험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롤 기프티콘(전원 제공)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열정가득 인증을 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미스터피자 쉬림프골드R+핫윙+콜라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큐넷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일은 8월 8일(월)부터 시작되며 8월 12일(금) 마감된다.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10월 29일(토)이다.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