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가랜드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8월 한 달 간 공인중개사 '합격 루틴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합격 루틴 인증 챌린지'는 매일의 공부 내용과 다짐을 기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인증글을 쓰며 학습 내용을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는 기획으로, 공부 습관 잡기와 동기 부여에 도움이 되고 있어 회원들로부터 호응이 높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먼저 공부한 흔적을 촬영해 SNS에 사진과 함께 공부 기록을 작성한다. 학습 정보를 담은 제목, 인강과 교재 중심으로 공부하는 모습, 학습 내용과 다짐을 담은 인증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후 게시한 인증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20번 인증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제공한다. 20번 인증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갤럭시탭(1명), 갤럭시워치(1명), 갤럭시버즈(1명)도 증정한다. 

10번 이상 인증을 달성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롤을 받는다. 열정 가득 인증 선물도 눈길을 끈다. 미스터피자 쉬림프골드R사이즈와 핫윙, 콜라(3명)로 구성된 선물로, 중복 증정이 가능하다. 

2019년 1월 1일 이후로 유료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격 루틴 인증 챌린지를 통해 공부습관을 바로 잡고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선물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큐넷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8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2022년 치뤄지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29일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