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7월 한 달간 전국 고1, 2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지난 5일 오픈 후 단 이틀만에 선착순 마감된 1차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고1, 2 학생 1만 명을 대상으로 추가 진행된다.

이달 8일부터 진행하는 대성마이맥의 '네이버페이 1만원 지급 이벤트'는 05~08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성마이맥 신규가입 후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만 진행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성마이맥은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가입한 고1, 2 학생들이 부담 없이 강의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사이트 내 모든 과목의 강좌 중 1개 강좌를 선택해 60일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단 강좌 2개월 무료 수강권'과 교재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대성마이맥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회원을 위해 온라인과 현장에서 활용성이 높은 네이버페이 1만원 지급을 결정하게 됐다"며 "페이 혜택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학습 지원 혜택을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부족한 과목의 학습을 대성마이맥과 함께 채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성마이맥에서는 대규모 신규회원 이벤트와 함께 고1, 2학년을 대상으로 '2024 얼리버드 대성올패스'를 출시했다. 사이트 전 영역의 모든 강좌를 수강하는 상품으로 내년 수능 이후 기준 대학에 합격한 수험생에게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혜택과, 갤럭시 버즈2를 즉시 지급하는 혜택이 제공돼 빠르게 입시 준비를 시작하려는 고1, 2 수험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