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1억원 지급과 대성마이맥 런칭 및 강남대성, 두각 출강 특전
학력, 경력,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매쓰코리아2’를 개최하고 대한민국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수학 영역의 미래를 책임질 수학 강사를 공개 선발한다.

‘매쓰코리아2’는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 최상위 입시 명문 ‘강남대성학원’ 대치동 대표 단과학원인 ‘두각학원’에서 공동 주최하는 수학 강사 공개 선발 대회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23세 이상 37세 이하라면 아무런 제한이나 조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매쓰코리아2’의 강사 선발은 1차 서류전형을 진행한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수학적 능력을 검증하는 2차 예선과정을 거친다. 비대면 온라인 모의고사 방식으로 진행되는 2차 예선을 통과한 자에 한해 시범강의와 면접 전형으로 구성된 심층평가를 진행,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매쓰코리아2’로 지원자의 수학적 능력과 강의 실력만을 오롯이 평가해 좋은 강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수험생에게 최상의 수학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수학 강의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수능 수학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졌다.

‘매쓰코리아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