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이 유튜브 네고왕과 함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지난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 15회에서는 착한 마녀왕으로 불리는 마녀공장의 유근직 대표이사와 진행자인 황광희가 유쾌한 할인 협상을 벌이며 역대급 네고를 이끌어 냈다.

이번 네고를 통해 마녀공장은 전 품목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3장과 신제품인 ‘파데프리 선크림’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전 품목 쿠폰으로는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 난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등 마녀공장의 베스트 제품들을 6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로그인 시 50% 할인가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일 상품은 한 ID당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외 선착순 구매 고객 8만명을 대상으로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12ml’,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12ml’,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 15ml’로 구성된 ‘원더박스’를 제공한다. 한편 네고왕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