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에 이어 PC도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03 15:04 KRD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이모탈 #PC도론칭
NSP통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이 3일 정식 오픈됐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대다수 지역에서 iOS, Android 모바일 플랫폼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배틀넷을 통해서 윈도우 PC오픈 베타로도 선보인다.

아시아 태평양 일부 지역에서는 6월 22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출시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를 기념하고 3500만명 이상의 사전 등록자에게 30일 내 로그인해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호라드림 꾸미기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Mike Ybarra,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암울한 스토리, 깊이 있는 캐릭터 성장시스템 등 디아블로의 특징으로 잘 알려진 요소가 이모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라고 설명했다.

MMOARPG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플레이어는 혼자서 또는 성역을 여행하며 만나는 동료 모험가와 함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여러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8인 공격대 전투 및 길드 시스템, 그리고 아이템 제작 및 거래도 할 수 있다. 또 1 대 30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불멸자의 칭호를 얻고, 본인이 속한 서버의 정상에 오를 수도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오픈 베타 종료 후에도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진행 상황은 유지된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모바일 터치 컨트롤에 더해 PC에서는 WASD 이동 방식 및 디아블로 시리즈의 전통인 포인트앤클릭(point-and-click)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통합 컨트롤러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6개 직업 중 자유롭게 선택하고, 8개 지역을 탐험하며 디아블로 II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장대한 스토리를 경험하게 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